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손세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제기·청량리동)이 대표발의한 조례와 지역 현안 사업들이 2026년도 본예산에 대거 반영되며, 제348회 정례회에서 본회의 통과라는 결실을 맺었다고 밝혔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통일홍보강연회와 현장체험학습을 연이어 개최하며 통일 공감대 확산에 나섰다.
동대문 지역 시민사회단체들이 12월 19일 오전 동대문구의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해외출장 항공료를 부풀려 청구했다는 의혹으로 경찰 압수수색까지 받은 동대문구의회의 즉각적인 사과와 책임 있는 조치를 요구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연말을 맞아 신설동 ‘들락거리’ 골목형상점가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과 커피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하정로3길 일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동대문구가 내년도 교육경비보조금을 170억 원으로 확정했다. 올해보다 15억 원(9.7%) 증액된 규모로, 동대문구는 이를 ‘공교육 정상화’
동대문문화재단 제기동감초마을현진건기념도서관은 고려대학교 4단계 BK21 국어국문학교육연구단(단장 이형대 교수)과 협약을 맺고 진행한 「현진건 작가 특화 북큐레이션 전시」를 2025년 12월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동대문구협의회(회장 김성주)는 12월 18일 오후 벨라루체웨딩홀에서 ‘2025년 제4차 정기회의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한국일보 주최 ‘2025 한국정책대상’에서 지방정부 부문 수상 지자체로 선정됐다.
서울 동대문구가 민선 8기 공약 이행 상황을 주민이 직접 점검하는 ‘주민배심원단’을 출범시켰다.
사단법인 청룡문화제 보존회 창립총회가 12월 17일 오후 3시 동대문구 용두동주민센터 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