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사업운영의 효율성 증대 및 조직역량 향상을 위한 2026년 상반기 인사발령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2026년 서울시교육청 본예산에 동대문구 전농1·2동, 답십리1동 관내 11개 학교를 대상으로 한 학교시설개선 예산 총 35억 1천7백만 원이 확정·편성되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전농동 배봉초등학교 앞 보도육교에 폭 4.1m, 길이 20.7m 규모의 캐노피 설치 공사를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서정인 구의원(더불어민주당, 신설·용두동)이 발의한 「동대문구 장애인 평생교육 지원 조례안」이 지난 19일 열린 제348회 정례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정하고 성과상여금 최고 등급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대표이사 김홍남)은 협력적 노사관계 정착과 탄소중립 조직문화 확산을 목표로 사회공헌 협력 활동을 추진하며 ESG 경영 실천에 나섰다.
서울 동대문구보건소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추진한 방문형 구강관리 사업이 성과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동대문구의회 박남규 복지건설위원회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회기·휘경1·2동)은 이강숙 구의원과 함께 삼육서울병원 앞 교차로 주민보행 불편 해소를 위한 현장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특별시의회 신복자 의원(국민의힘, 동대문4)은 2026년 서울시 예산에 동대문구 지역투자 및 교육환경 개선 사업으로 총 37억 2천 5백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청소년들의 진로교육 거점기관인 동대문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와락’이 12월 19일 ‘2025년 진로교육 유공’ 분야에서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