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10월 29일 ‘2025년 2차 중랑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성적우수·특기·저소득·다자녀 가정 등 다양한 기준으로 선발된 415명에게 총 1억 9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겨울철 가스사고 예방을 위한 ‘가스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주최하는 대표 음악축제 ‘2025 서울뮤직페스티벌’이 11월 1일부터 2일까지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린다. 올해 축제는 ‘매력, 서울에 빠지다’, ‘동행, 서울에 물들다’를 주제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은 지난 10.17 ~ 24일 한 주간에도 동대문구 관내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와 빛나는 아름다운 선행이 펼쳐졌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0월 23일 청량리역 일대에서 ‘2025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하고 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23일 청량리역 일대에서 열차 방화·백화점 방화 등 복합 대형 화재 사고에 대비해 ‘2025 동대문구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제기동역에서 청량리역 방향 경동시장사거리 일대의 교통체증 완화와 거리환경 개선을 위한 불법 노점 철거 및 차로 확장공사가 완료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오는 15일부터 어르신을 대상으로 독감(인플루엔자)과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무료로 실시한다. 65세 이상 어르신은 독감(인플루엔자)과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상에 모두 해당하므로 편리하게 한 번의 의료기관 방문으로 두 가지 백신을 동시 접종할 수 있다.
 
 서울시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야생동물로부터 전염 가능한 질병인 광견병의 차단방역을 위해 “반려동물 광견병 예방접종 지원” 및 “야생동물 광견병 미끼예방약 살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산책로 보존모임(이문동 대우아파트, 대성유니드아파트, 현대아파트 주민들 모임, 총 대표 홍성식)은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민자사업구간 월릉IC 램프A’ 위치 이전을 포함한 설계 재검토를 촉구하고 나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