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문엔터프라이즈’가 지적·자폐성·정신장애가 있는 이들이 특수학교를 졸업한 뒤에도 일할 기회를 찾지 못해 집에 머물러야 했던 현실에서 새로운 가능성과 자립의 상징이 되었다
서울 동대문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서울교통공사 답십리승무사업소(소장 신형식)에서 중증정신질환자를 위한 「희망을 싣는 손길, 나눔의 시작」 후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2일 동대문구상공회 제18기 신혜경 회장, 윤채은 감사(새마을금고 동대문구 이사장협의회 회장 등 회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쌀’ 10kg 100포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9일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로부터 2억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동대문구 전농2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김은숙)의 꾸준한 후원 사업이 만들어 낸 따뜻한 결실. 지정후원금 지원을 받아 어려움을 이겨낸 청년이 취업에 성공한 뒤 감사 편지를 보내며 ‘희망의 선순환’을 보여준...
서울 동대문구는 9월 3일 ㈜이룸바이오(대표 조진형)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8월 28일 의료기기업체 무송엘티씨로부터 ‘울트라 3분 패치’ 350개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은 삼복중인 지난 8월 1일~8일 기간에도 이문1동 자원봉사캠프, 구립 예나어린이집, 제기동희망복지위원회, 종암초등학교 총동문회, 용두동 새마을부녀회, 회기동 산정현교회, 휘경2동 희망복지위원회 등이 참여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구씋땀을 흘렸다고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은 (주)애드리절트의 후원금을 통해 시각장애인을 위한 생활용구 지원사업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거리노숙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이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원활히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