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제1기 고객모니터링단 모집 및 업무협약 체결

- 5월 25일(수) ~ 6월 10일까지,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발굴·개선을 위한 고객 및 주민참여 모니터링단 운영 /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답십리건축자재시장과 업무협약(MOU) 체결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은 고객 및 주민들에게 질 좋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525()부터 610()까지 1기 고객 모니터링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고객이 직접 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에 대한 서비스 전반을 모니터링하며 고객 응대 친절도 점검 이용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의견타 공공기관의 서비스 우수사례 제안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모집인원은 총 7명이며 공단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나 동대문구 주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고객 모니터링단으로 선정이 되면 202271일부터 2023630일까지 일 년간 시설을 직접 모니터링하며 공단의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활동의견서를 분기별로 제출하면 된다. 6월 말에 있을 간담회를 통해 모니터링단 활동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할 예정이고, 참여혜택으로 소정의 기념품과 활동비가 제공된다.

지원방법은 공단 홈페이지(www.dfmc.kr) 공지사항 항목에서 고객 모니터링단 지원서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minwon@dfmc.kr)로 제출하면 되며, 홍보 포스터에 게재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선정자는 오는 617() 오후 2시에 공단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문의/ 02-2247-9650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답십리건축자재시장과 업무협약(MOU) 체결

한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과 답십리건축자재시장상인회(회장 홍태철)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사회공헌 실현 및 지역 네트워크 저변을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비대면으로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단은 코로나로 침체 되었던 지역 전통시장 ·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여 지역의 사회공헌을 실현하게 되었으며, 시설 보수 등 운영에 필요한 자재를 적시에 구비할 수 있게되어 구민에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