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6-7세 유아 대상 감정 표현 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10월 12일부터 12월 16일 까지 매주 수·금 운영… 교육 2주 전까지 예약 가능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동대문문화재단, 이사장 이필형)6~7세 유아를 대상으로 감정 표현 학습 프로그램인 마음의 모양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마음의 모양은 유아의 마음 상태를 도형과 색채로 표현하는 미술 실습과 이를 토대로 얼굴·몸 연기 활동을 체험하며 올바른 감정 표현에 대해 학습하는 연기·미술 중심의 융복합 교육과정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유아 6~7세를 대상으로 하는 단회차 교육이다. 1012일 첫 수업을 시작하며, 1216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140분까지 100분 간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 인원은 회당 10명 내외로 감정표현, 미술, 연기 등에 관심 있는 6~7세 유아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 등 단체 접수도 가능하다.    

수강을 원하는 경우 교육 시작일 2주 전까지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www.yeyak.seoul.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 후 합격자는 별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누리집(http://www.dsnfilmart.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