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양육스트레스 관리 부모교육 프로그램 운영

-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 협력, 유아교육 전문가와 함께하는 상담 프로그램으로 관내 보육복지 실현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의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은 관내 보육복지 실현을 도모하고자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의 협력으로 4월부터 5월까지 2달간 양육스트레스 관리 부모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양육스트레스 관리 부모교육프로그램은 영유아 부모가 겪고 있는 현실적인 양육 스트레스를 점검하고, 집단상담 기법을 활용해 마음을 다독이고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두 가지의 주제로 4월과 5월에 각각 진행되는데, 4월은 정체성 스트레스 : 아직은 낯선 이름, 엄마를 주제로 4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금요일 10:30 ~ 12:30에 도서관 지하 1층 미디어창작지원센터에서 총 3회차로 진행된다. 5월 프로그램 내용은 추후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l4d.or.kr/info)에 게재될 예정이다.  

접수는 321() 오전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 문화강좌 프로그램 / 행사를 통해 접수가능하다. 동대문구 거주 영유아 자녀를 둔 어머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2명까지 접수를 받는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961-2010)로 문의하면 된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