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은 지난 5월 8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이문동성당에서어버이날 맞이 “문화 향유 공연”을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영남지역 산불 피해 특별모금’을 진행, 총 1억 5400만 원을 모금했다고 8일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 이하 복지관)은 지난 4월 30일(수) 시각장애인을 위한 정보통신보조기기 시연회를 작년에 이어 2번째로 개최하였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가 주관한 ‘2025 슬로우 가드닝 클럽’ 프로그램이 지난 3월부터 총 6회기에 걸쳐 성공적으로 운영되었으며,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 속에 마무리됐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지난 4월 30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8일 동대문구상공회(회장 이희순)에서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고 주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214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은 영남지역 산불피해에 관내 답십리 현대시장상인회·답십리1동 직능단체들·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이문2동 주민자치위원회·제기동 주민자치위원회 등이 나서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25일(금) 청량리역 3층 선상광장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는 지역 축제‘2025 따뜻한 동행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사)서울약령시협회(회장 성관호)가 서울약령시연합향우회(회장 정지태)와 4월 24일 동대문구청에 영남지역산불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850만원을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원불교 전농교당(교무 전신원)이 4월 22일(화) 원불교의 대표적인 기념일인 대각개교절을 맞아 전농2동 주민센터에 김치 40박스(5kg)를 전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