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구는 11월 5일 우리은행과 함께 ‘임산부 올 프리패스’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중구 내 우리은행 21개 영업점에 임산부 전용 창구와 우선 대기공간이 마련된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주민 건강도시학교’**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경 의원은 11월 6일 열린 서울시립미술관 행정사무감사에서 소장품 1만 점 시대를 맞은 서울시립미술관의 질적 도약과 시민 참여 확대를 강조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5일, 그동안 추진해온 스마트도시 사업을 종합 정리한 백서 『지금 스마트도시 동대문구는?』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부위원장 김용호 의원(국민의힘, 용산1)은 11월 5일, 제333회 정례회 현장 행정사무감사 일환으로 ‘잠수교 전면 보행화 사업’ 현장을 점검하고 시민 안전과 보행 접근성 개선을 강조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은 11월 6일, KSR인증원으로부터 국제표준 ISO 37001 부패방지경영시스템(ABMS)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박석 의원(국민의힘, 도봉3)은 11월 6일 열린 SH공사 행정사무감사에서, SH공사가 정비사업 구역 내 2,324세대의 매입임대주택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조건부 동의’ 방침으로 사업 추진에 소극적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성해란 동대문구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11월 4일, 홍릉동 6구역 재개발 사업 현장을 방문해 통학로와 보행자 안전 실태를 집중 점검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6일 구청장실에서 (사)서울시옥외광고협회 동대문구지부(지부장 송선종)와 ‘안전하고 쾌적한 거리환경 조성 및 옥외광고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11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형키즈카페에서 영유아 창의력·상상력 발달을 위한 『완.두.콩 P.P(Play Program)』을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