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아버지의 자녀 돌봄 참여를 높이고 주체적인 양육 역할을 확립하기 위해 ‘1:1 아빠육아컨설팅’ 사업을 6월부터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역 청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자립 역량 강화를 위한 실전형 교육 프로그램인 ‘2025 청년생활 아카데미’를 오는 20일부터 7월 2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는 부모-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오감더하기 프로그램으로 목공놀이 「나무 카메라 만들기」를 6월 21일(토) 10시 10분과 11시 10분에 진행한다.
휘경어린이도서관이 오는 7월 8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총 8차시에 걸쳐 저소득층·다문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미디어 탐험대: 똑똑하고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가 ‘노포 맛집 인증 및 지원 사업’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서울시립대학교와 연계하여 ‘동대문구 평생학습대학-AI ․ 디지털 아카데미’ 과정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시작으로 11일까지 일주일간 ‘2025 동대문구 환경교육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경희사이버대학교와 협업해 온라인 평생교육 전용 플랫폼 ‘동대문구 e열린배움터’를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2025년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 신청 접수를 6월 16일(월) ~ 6월 20일(금)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탄소중립 생활 실천과 환경오염에 대한 시민 의식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