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 출신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신복자입니다.
지역 소식을 가장 가까이에서 전해온 동대문이슈가 창간 9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전하고, 현안을 함께 고민하며, 더 나은 동대문구를 만드는 길에 늘 함께해주시는 이백수 대표님을 비롯한 기자 및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합니다.
'동대문이슈'는 지난 9년 동안 지역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든든한 동반자이자, 주민과 행정, 그리고 의회를 잇는 진정한 소통의 다리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지역의 어려운 현안을 발 빠르게 취재하고, 생활 속의 크고 작은 다양한 이야기를 꾸준히 전하며 동대문구의 역동적인 변화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록해 온 언론으로서, 그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오셨습니다.
특히, 어떤 시각에도 흔들리지 않고 사실에 기반한 균형 잡힌 보도로 지역사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이끌어왔습니다.
앞으로도 동대문구가 더욱 투명하고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굳건하게 중심을 잡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 역시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복지는 현장에서 시작된다’는 신념을 가지고, 누구나 건강하고 따뜻하게 살아갈 수 있는 약자와 동행하는 서울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어르신과 아이, 장애인 등 돌봄이 절실히 필요한 이웃들이 외롭지 않게 생활할 수 있도록 복지의 사각지대를 꼼꼼히 채워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동대문이슈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눈과 귀가 되어주시고, 희망을 전하는 목소리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11월
서울시의원 신 복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