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2월 6일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AI 공존도시 선포식’을 열고, 인공지능을 행정과 도시 전반에 접목해 주민 생활 불편을 줄이고 안전망을 강화하는 ‘생활밀착형 AI’ 전략을 공식화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동대문구 교육경비보조금 심의위원회」를 열고 2026년도 교육경비보조금 170억 원 지원 방안을 확정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장안동 옛 구민회관 부지에 복합문화시설을 조성하는 ‘구민회관 부지 복합개발 사업’이 서울시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의 도시브랜드 ‘이순신1545중구’가 ㈜디지틀조선일보 주관 「202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도시브랜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서울시는 2026년 1월 28일 열린 제1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에서 ‘동부화물터미널 지구단위계획 및 특별계획구역 세부개발계획 변경(안)’을 수정가결했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2026년 1월 28일 열린 제1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에서 석계역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및 계획 결정(안)을 수정가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경기 둔화와 서민 경제 어려움에 대응하기 위해 2026년도 예산을 상반기에 집중 집행한다.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휘경동 일대 장기간 방치된 유휴공간을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휴식할 수 있는 ‘생활정원’으로 새롭게 조성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고독사 제로(zero)를 목표로 26일부터 ‘우리동네돌봄단’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서울 동대문구가 자전거 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2026년에도 다양한 사업을 이어간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