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는 11월 6일 동대문구청 앞 광장에서 개최한 ‘2025 중소기업 우수제품 사랑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는 오는 11월 22일(토), 청년들을 대상으로 ‘2025 동대문구 미디어 포럼’을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한 달간 관내 학부모와 중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는 오는 11월 17일(월) 오전 10시, 가락몰 3층 옥상공원 ‘하늘공원’에서 ‘가락시장 김장나눔 시민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마을행사 추진위원회(회장 조현석)는 11월 8일 오후 12시 30분부터 5시까지 배봉산 열린공원에서 ‘2025 배봉 어울림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 종로구는 지역의 다양한 문화자원을 통합하고 예술인과 시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 문화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달부터 **‘종로문화플랫폼’**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은 11월 6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25 서울문화원 엑스포’에 참가해 전통예술 공연과 문화체험 프로그램 전시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과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강원재)은 지역 간 문화예술 진흥과 예술인 교류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서울 동북권 문화협력 모델 구축을 목표로, 축제 공동 기획, 예술인 무대 제공, 콘텐츠 교류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담고 있다.
동대문문화재단은 지난 11월 4일, 씨젠의료재단 서울 본원 1층 공개공간에서 ‘2025 찾아가는 문화행사’ 개막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 중구는 11월 1일(토) 덕수궁길과 정동길 일대에서 청소년 축제 를 개최한다. ‘꿈의 틀을 잡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 학부모, 교사, 지역주민 등 약 2,000명이 참여하는 대표 청소년 문화축제로 꾸며진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