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매년 11월 14일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가 제정한 **‘세계 당뇨병의 날’**로,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조기 진단 및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날이다.
지난 9년간 동대문구의 대표적인 인터넷 신문으로 바른길만을 꿋꿋하게 걸어오며 동대문구의 희망이 되고자 노력을 기울여 주심에 서울약령시를 대표해서 커다란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그동안 「동대문 이슈」는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직하게 전하며, 주민과 소상공인, 행정과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그동안 동대문이슈는 인터넷 언론의 특성을 살려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지역민의 알 권리를 실현하고 지역 여론을 형성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동대문구의 정론지로서 지역 사회의 참된 목소리를 대변해 온 ‘동대문이슈’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9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지역 사회에 꼭 필요한 정보를 선별하고 올바른 시각을 제시하며 헌신해 오신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여 빠르고, 올바른 기사를 구민에게 전하는 인터넷 전문 언론사인 동대문이슈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역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전하고, 현안을 함께 고민하며, 더 나은 동대문구를 만드는 길에 늘 함께해주시는 이백수 대표님을 비롯한 기자 및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합니다.
그동안 ‘동대문이슈’는 지역의 현안과 변화를 빠르고 깊이 있게 전달하며, 주민과 행정, 지역사회를 연결하는 든든한 다리 역할을 해왔습니다. 동대문구의 발전과 함께 걸어온 9년의 시간은 지역 언론으로서의 사명과 책임을 충실히 보여준 귀한 기록이라 생각합니다.
지난 9년간 「동대문 이슈」는 지역 언론의 사명을 다하며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왔습니다. 구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사회의 현안을 발굴하여 건강한 여론을 형성하는 데 앞장서 온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동대문구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달하고, 구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애써주시는 『동대문이슈』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