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이슈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9년간 동대문구의 대표적인 인터넷 신문으로 바른길만을 꿋꿋하게 걸어오며 동대문구의 희망이 되고자 노력을 기울여 주심에 서울약령시를 대표해서 커다란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언론의 역할이란 시대의 흐름을 정확히 읽고, 건전한 여론조성으로 사회의 목소리를 담아내며 사명감을 잃지 않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동대문이슈는 정확한 보도와 깊이 있는 분석으로 공정하고 올바른 사회를 지향하며 독자들의 신뢰를 지키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오늘의 9주년은 단순한 기념일이 아니라 그동안의 헌신과 열정이 쌓여 이루어진 신뢰의 역사이자 새로운 10년을 향한 도약의 출발점이라 생각됩니다.
늘 치우침이 없는 공정함과 건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정직한 목소리로 동대문구의 미래를 견인하고 지역 언론의 중심으로 인내와 끈기로 정론직필하며 언론의 올바른 사회적 역할과 양심적 저널리즘을 강조하며 걸어오신 노력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전국 한약재 산업의 중심지인 서울약령시가 한방문화의 산실로서 우리 전통한방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중대한 과업을 달성하고자 새로운 도약을 위한 걸음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동대문이슈에서도 한방문화의 세계화를 위한 서울약령시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하고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창간 9주년을 맞는 동대문이슈가 동대문구의 발전을 견인하는 큰 구심체가 되기 바라며 대표 인터넷 신문으로서 동대문구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뻗어 나가며, 늘 독자 곁에서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동대문이슈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11월
서울약령시협회장 성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