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가 오는 9월 22일(월)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2차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추석 명절과 가을 행락철을 앞두고 주민들이 안심하고 먹거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농수산물 원산지, 다중이용시설, 소규모 일반음식점 등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먹거리 안전·위생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7일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민방위대 창설 제50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산업계·학계·연구기관 등 국내 에너지분야 권위자들이 모여, 서울시의 에너지 전환과 공사의 전략사업을 뒷받침할 전문 자문기구인 「에너지정책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서울 종로구가 ‘종로형 신속 정비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주거환경 개선과 재산권 보호에 대한 주민 바람을 현실화하고 있다
서울시는 다가오는 겨울철 인플루엔자 유행에 대비해 시민 건강 보호에 나선다. 시는 오는 22일(월)부터 내년 4월 30일(목)까지 ▴어린이 ▴임신부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연령대별 순차 무료 예방접종을 시행한다. 접종은 대상·연령별로 시기를 분산해 쏠림을 방지하고, 보다 안전한 접종을 유도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오는 9월 21일(일) 0시부터 서소문고가차도를 전면 통제하고 본격적인 철거공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장관 김윤덕) 국토지리정보원(원장 조우석)은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미주지리역사연구소(PAIGH) 회원국을 초청하여 ‘지명 및 공간정보 역량강화 프로그램’(이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15일 첫 번째 구립 노인종합복지관인 ‘동백꽃노인종합복지관’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8일 제기동 깡통시장 일대 ‘보행환경 개선 현장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