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친환경적인 회의 환경 조성을 위해 구청 전략회의실에 ‘스마트 전자명패’를 시범 도입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가 7월 9일 경희중학교 학생 12명을 대상으로 5층 본회의장 및 3층 의장실에서 ‘2025년 청소년 의회교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동대문구 관내 무더위심터 70곳, 스마트쉼터 곳을 운영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중구는 무더위에 취약한 노약자, 장애인, 저소득층 및 장시간 야외활동을 하는 주민들의 탈수 및 열사병을 방지하기 위해, 주민 이용이 많은 공공장소 5곳에 생수냉장고를 마련했다.
서울 종로구가 지역 곳곳에 숨어 있는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한글 간판을 찾는다.
서울 동대문구는 시민고충처리위원회(옴부즈만)의 기능 강화를 위해 지난 3일 위원 1명을 추가로 신규 위촉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쾌적한 도시경관 조성과 안전한 보행 환경 확보를 위해 ‘2025년도 간판개선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24일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희생을 기리고 예우를 강화하기 위해 ‘참전유공자 위로연’ 행사가 열렸다고 25일 밝혔다.
이종배 서울시의회 마약퇴치 예방교육 특별위원회 위원장(국민의힘, 비례대표)은 6월 23일(월) 서울시가 주최한 청소년·청년 마약퇴치 행사,「마약퇴치: 미래를 위한 약속」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며, 청년층 대상 마약 예방교육의 시급성과 절박함을 강조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용신동 분동(용두, 신설)을 완료히고 오는 7월 1일부터 신설동 주민센터가 업무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