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중랑천 장평교 하부 둔치에 조성된 ‘사계정원’의 튤립이 본격적으로 개화함에 따라, 봄꽃을 즐기려는 시민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이하 연구원)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 습관을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어린이·청소년들이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다소비식품(음료, 간식 및 식사대용 식품 91건)의 당, 나트륨 등 영양성분을 조사했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4월 말까지 '배달음식점 주방공개' 신규 참여 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여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5일 ‘이모카세 1호’로 잘 알려진 김미령 셰프를 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2년이다.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이달부터 12월까지 「2025년 천원의 아침밥 지원사업」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겨울철 동안 휴장했던 관내 황톳길 8곳의 운영을 3월 17일부터 재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가정으로 찾아가는 무료 수돗물 수질검사 서비스 ‘아리수 품질확인제’를 13일(목)부터 가정집뿐 아니라 어린이집과 노인 여가시설 등 대상을 확대해 실시한다.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5년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공모에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구는 2025년부터 2026년까지 2년간 최대 10억 원을 지원받아 ‘상봉먹자골목’ 상권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서울 종로구는 ‘통인시장’과 ‘세종마을음식문화거리’가 각각 중소벤처기업부의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먼저 통인시장의 경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