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겨울철 폭설·결빙·한파 등 동절기 재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12월 9일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자율방재단 현장 대응 역량 강화 활동’을 처음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성동구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지역복지사업 평가’에서 6관왕을 달성하고, 특히 통합돌봄 부문 전국 1위 대상을 수상하며 전국 최고의 복지 선도 지자체임을 입증했다.
서울 동대문구 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이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5년 공립박물관 평가인증제’에서 3회 연속 우수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울 동대문구는 범죄와 안전사고에 취약한 지하공간의 불안을 줄이기 위해 신이문 지하보차도에 ‘비명 인식 비상벨’을 설치하고 12월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2월 11일 관내 3개 봉제협회로부터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지원을 위한 성금 3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2월 10일 용두동 다사랑행복센터 4층에 위치한 동대문구 장애인통합지원센터 리모델링 준공식을 열고 새 단장을 알렸다
서울 동대문구는 12월 9일 동대문구가족센터에서 **‘2025년 가족사업 최종보고회’**를 열고 올 한 해 가족 지원 정책 성과를 공유했다
서울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가 ‘2025년 서울시 치매관리사업 성과공유회’에서 ‘기억친구 리더’ 부문 최우수상과 치매관리사업 유공자 표창을 동시에 수상했다.
동대문구 아파트연합회(회장 박용범)는 12월 10일 오후 7시 이상갈비 3층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특별시의회 이병윤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은 12월 10일 오후 동대문구 청계천로 다사랑행복센터에서 열린 동대문구 장애인통합지원센터 리모델링 준공식에 참석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