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의회 안태민 복지건설위원장(국민의힘, 답십리2, 장안1·2)이 지난 4일 ‘장안동 맛의거리 골목형 상점가 창립총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관내 일자리 창출 및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해 ‘2025 동대문구 온·오프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에서 운영하는 연 이용인원 3만 5천명 규모의 휘경어린이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자연과 독서를 결합한 생태 인문학 프로그램 “도심 속 새들의 속삭임”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아토피·천식 등 알레르기 질환이 증가하는 추세에 대응해 9월부터 10월까지 어린이와 영유아 양육자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알레르기 예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9월 8일부터 12월 4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2025 하반기 1:1 독서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올해 하반기부터 100세를 맞은 어르신에게 50만 원 상당의 장수 축하 선물(전기압력밥솥, 이불세트, 한우·홍삼세트 중 택1)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보건소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불균형 예방 체조를 자체 제작·배부하고, 생활 속 실천 확산을 위한 ‘목 튼튼! 허리 쭉!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민선 8기 3주년을 맞아 구민과의 현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25년 현장통통(通通)’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역사와 이야기가 숨 쉬는 동대문 일대 국가유산을 어린이들이 직접 탐험대가 되어 경험하는「호시탐탐 동대문 탐험대」 프로그램을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지원하는 2025년 중장년 인문 프로그램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9월 16일(화)부터 10월 14일(화)까지 총 4회에 걸쳐 “인생 2막, 나를 만나는 시간”을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