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영남지역 산불 피해 특별모금’을 진행, 총 1억 5400만 원을 모금했다고 8일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 이하 복지관)은 지난 4월 30일(수) 시각장애인을 위한 정보통신보조기기 시연회를 작년에 이어 2번째로 개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어버이날인 8일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담아 특별 식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서울시선관위’)는 제21대 대통령선거와 관련하여 대규모 집회를 반복적으로 개최하고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경선후보자에 대한 반대 발언을 하는 등 불법선거운동 등을 한 혐의로 A씨 등 7명과 집회를 개최한 B단체를 5월 7일 서울특별시경찰청에 고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최근 대형 굴착 공사장 인근에서 잇따라 발생한 지반침하 사고로 주민들의 불안감이 커짐에 따라, 7일 동북선 경전철 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과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서울특별시의회 옥재은 의원(중구2, 국민의힘)이 5월 2일(금) 제330회 임시회에서 공식 출범한 ‘서울특별시의회 AI 경쟁력 강화 특별위원회(이하 AI특위)’의 위원으로 선임되었다.
동대문구의회 「교육경비 혁신을 위한 연구단체」는 5월 1일(목) 강원도 동해시의회를 방문하여, 교육경비 집행 현황과 교육복지 정책 사례를 주제로 동해시의회의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과 서울반도체고등학교는 4월 23일(수)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향후 협력 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3일(토) 제130회 어린이날을 맞아 구청 강당과 지식의 꽃밭(서울시립도서관 부지, 전농동 691-3)에서 ‘동동동 키즈데이’를 개최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이 지난 5일 오전 11시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연화사(주지 묘장스님)’에서 열린 ‘불기 2569년 부처님 오신 날 봉축법요식’에 참석히여 봉축법요식 축사에서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부처님의 지혜와 자비가 온 세상에 충만하길 기원하며, 민생의 어려움과 불안정한 사회 속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