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최동민 동대문구청장 후보, 6.1지방선거 선거개소식 성황

- 송영길, 박홍근, 기동민, 우원식, 안규백, 장경태 등 민주당 유력 정치인 대거 참석하여 필승 기원
더불어민주당 최동민 동대문구청장이 15일 오후,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성황리에 캠프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에 앞서 확실한 지지세를 과시했다.  

이날 개소식은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를 비롯하여,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기동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위원장), 우원식 국회의원, 안규백 국회의원, 장경태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최동민 후보 개소식을 축하하고 필승을 기원하는 인사말을 했으며,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이재명 전 대선후보가 영상 축사도 눈길을 끌었고, 오는 61일 동대문구에서 출마하는 시·구의원 후보, 당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최동민 동대문구청장 후보는 카랑카랑한 목소리로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분들의 응원과 지지로 지금 이 순간까지 왔다경력과 실력을 쌓으며 동대문구를 발전시킬 준비를 모두 마쳤다. 이제 반드시 승리해서 천지개벽 동대문구를 만들겠다는 힘찬 포부를 밝혔다.  

최동민 전 청와대 행정관은 문재인정부 대통령비서실 일자리수석실 행정관, 서울특별시장 정무보좌관, 국토부 대외협력과장 등을 역임한 행정 전문가, 도시개발 전문가라는 평이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