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10대들의 ‘스트레스 FREE’ 페스티벌 개최

- 21일(토), 배봉산 근린공원 야외무대에서 청소년 동아리 공연과 너드커넥션, 케이시 축하공연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오는 21() 배봉산 근린공원 야외무대에서 청소년 축제 텐 페스타(TEN FEST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텐 페스타‘10월에 펼쳐지는 10대들의 스트레스 FREE 페스티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와 건전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동 행사는 중고등학교 동아리 공연이 1부 댄스&퍼포먼스, 2부 밴드 공연 순으로 이어지며 오후 4시부터는 밴드 너드커넥션과 발라드 가수 케이시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공연과 더불어 숲속도서관 앞 놀이터에는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동대문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동대문구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동대문구 공원녹지과, 지역보건과에서 준비한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청소년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 입구에는 간식 구입이 가능하도록 푸드트럭을 배치하고, 행사장 곳곳에 포토존을 설치하여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생을 포함한 지역 주민들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며 별도의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지 않아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은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예상인원보다 많은 인파가 몰릴 경우 안전을 위해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