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장 창간5주년 축사>

올곧은 정론지 동대문이슈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구민 곁에서 서로 소통하며 구민의 알 권리를 지켜 주면서 언론의 시대적 사명감을 다하고 소신과 열정으로 지역의 이슈와 화제를 전달하는데 힘써오신 동대문이슈 대표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동대문이슈는 지난 5년 동안 동대문구의 구정 소식을 비롯한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과 미담사례 등을 구민들에게 널리 알려 주는 생활 밀착형 보도와 지역의 현안에 대한 바른 비판과 대안을 논의하는 지역의 정론지로서 독자들의 알 권리를 지켜 왔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우리 주변의 어렵고 힘든 소외계층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사랑과 나눔의 손길을 내 밀어 주세요라는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의 사랑 메시지를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어려운 분들께 사랑과 온정을 베풀어 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삶의 현장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소식과 궁금증에 답할 수 있는 사실 보도와 현장의 거울로서, 바람직한 공론 조성에 앞장서 주시고 지역 발전의 대안과 독자들의 행복을 지켜주는 '촛불'로서의 사명을 다해 주시기를 기대하면서 다시한번 동대문이슈 창간 5주년을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임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