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2년 신년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5만 동대문구민 여러분, 그리고, 동대문이슈 애독자 여러분! 희망찬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권익 충족을 목표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동대문이슈에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지난 해 우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매우 힘든 한해를 보냈고 여전히 종식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려울 때 마다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해 온 우리 국민은 현 상황을 잘 헤쳐 나아갈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으며, 더 밝은 희망을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오신 35만 동대문 구민여러분의 노고에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동대문구청장으로서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우리 동대문구가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모두가 행복한 도시, 아이들이 걱정없이 뛰놀고 공부할 수 있는 도시, 일자리 걱정이 없고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도시, 각종 사고자연재해로부터 생명·재산을 보호받을 수 있는 그러한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는 부디 하루 빨리 우리 모두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독자의 알권리 충족과 유익한 정보전달을 위해 늘 노력하는 동대문이슈는 독자의 눈으로 공정한 보도와 명석한 논평을 통해 지방자치발전의 선구자 역할을 다 해 주실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동대문이슈 독자 여러분!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