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의회 정성영 부의장, ‘동대문이슈 창간 7주년’ 축사

동대문구의회 부의장 정 성 영  

동대문이슈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의회 부의장 정성영입니다. 동대문 이슈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래 오직 정론직필에 힘쓰며 동대문구의 다양한 현안들과 현장의 소식을 가장 신속하게 구민에게 알려주며 알권리를 충족시켜 줘 구민들을 대신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대문이슈는 그동안 어려운 지역 언론 환경 속에서도 구정에 대한 날카롭고 건설적인 비판과 생산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신뢰받는 언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언론 매체로서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오늘날 우리의 일상에서는 인터넷 없이 살아나가기 어려운 환경이 되었고 일방향적인 보도가 아닌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양방향 보도 역시 이제는 너무나 당연하게 되어 구민들이 습득하는 정보의 양은 많아지고 속도는 빨라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수많은 매체와 미디어가 정제되지 않은 정보로 구민들에게 혼란을 가중시키는 경우도 많은데 동대문이슈가 날카로운 시각과 현장감 넘치는 취재로 지역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삶을 대변하는 구민들의 진정한 눈과 귀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9대 동대문구의회도 한층 더 성숙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진정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나 구민을 중심에 두고 구민을 먼저 생각하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오랫동안 동대문구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라고 다시한번 동대문이슈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