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박희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장 이사장 창간5주년 축사>

인터넷을 활용한 신속한 언론보도로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는 동대문이슈 창간 제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실현하기 위해 관내 체육문화시설, 구립도서관, 주차장, 공공시설 등을 운영하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박희수입니다.  

먼저, 인터넷을 활용하여 신속정확하고 공정투명한 언론보도로 구민들에게 보다 생생한 정보전달과 알 권리를 보장한 동대문이슈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이슈는 코로나가 구민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사명감 있는 취재열정과 보도정신을 통해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동대문구의 복지문화방역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인터넷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했습니다.  

또한, 동대문구의 발전만을 생각하며 그 어느 곳에도 치우치지 않고 보도한 공정하고 투명한 기사들은 동대문이슈가 동대문구 1등 인터넷 정론지로 발돋움 하는 밑거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 보급이 보편화하며 인터넷을 통해 신문을 읽는 일이 일상화된 시대에, 동대문이슈와 같은 인터넷 정론지는 꼭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 동대문이슈와 함께 구민의 안녕과 동대문구의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소식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동대문이슈와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