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문구 아파트연합회, 송년의 밤 성황리에 개최
    • - 구청장·의장·시의원 등 주요 인사 참석… 우수회장 표창과 축사 이어져

    • 동대문구 아파트연합회(회장 박용범)는 12월 10일 오후 7시 이상갈비 3층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회장 인사말, 내빈 축사, 우수회장에 대한 구청장·구의장 표창, 여흥 순으로 진행됐다.

      박용범 회장은 인사말에서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 주신 의장님과 시의원, 구의원님께 감사드린다”며 “회원들의 협조 덕분에 연합회가 날로 발전하고 있다.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고 새해에도 건강과 복이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내년 병오년은 붉은 말의 해로, 붉은 말처럼 모든 회장님들께서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인사하며 따뜻한 덕담을 전했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아파트 대표님과 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내년도 9천억 규모의 구 예산을 꼼꼼히 심의해 주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복자 서울시의원은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애쓰시는 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서울시 공동주택 지원사업 예산을 확대했으니 적극 활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남궁역 서울시의원은 “아파트와 관련된 다양한 애로사항을 시와 공유하며 지원을 이어가겠다”며 “오늘 송년회가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서는 우수회장에 대한 구청장 표창(장안래미안2차 한해연 회장, 장안홈타운1차 정한철 회장)과 동대문구의회 이태인 의장 표창(현대아파트 최영채 회장, 신답극동아파트 조현주 회장, 장한한신아파트 변범식 회장, 데시앙아파트 소인섭 회장)이 수여됐으며, 참석자들은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 희망을 나누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내빈으로는 박용범 동대문구 아파트연합회장과 50여 관내 아파트 회장들과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 서울시의회 남궁역·신복자 시의원, 이의안 사무국장, 박남규 사무국장, 동대문구의회 김용호·노연우·장성운·정성영 의원, 최동민 전 행정관, 허윤정 국민주권전국회의 조직본부장, 민경옥 전 구의원, 서울시 아파트연합회 김석기 회장, 성동구 아파트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확대 l 축소 l 기사목록 l 프린트 l 스크랩하기
대표자명 : 이백수ㅣ상호 : 동대문 이슈ㅣ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로190 201동 505호(전농삼성@)ㅣ 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4211 ㅣ 신문등록일자 : 2016년 11월 14일ㅣ발행일자 : 2016년 12월 3일ㅣ발행인·편집인·청소년책임자 : 이백수 전화번호 : 02)2247-5234 ㅣ fax번호 : 02)2247-5234 ㅣ 이메일(기사제보) : bsl1952@naver.com ㅣ Copyrightⓒ 2016 동대문 이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