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은 11일 오전 지역 언론사 기자간담회를 자청하여 이현주 행정기획위원장과 신현수 복지건설위원장이 배석한 가운데 경희대로 반환금 지급청구와 관련한 ‘경희대 진입로 앞 동대문구의회 의원 항의집회’를 잠정 보류한다고 밝혔다.
한 해 동안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동대문 구민 여러분께 폐부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한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동대문구의회에 각별한 성원을 보내주신 동대문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안규백 국회의원(서울 동대문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이 청량리종합시장 현대화사업을 위한 예산 10억 5천만원을 서울시 특별교부금으로 확보했다고 밝혔다.
민병두 의원(정무위원회, 동대문을)은 최근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항공기 기내 난동을 뿌리 뽑기 위한 ‘항공보안법’ 개정안을 발의하였다.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은 2016년 국정감사 종합평가에서 상위 25%에게 수여하는 국감우수의원(총 80명) 중 김삼화 의원이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고 21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