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의회 정서윤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 2동, 장안 1·2동)은 7월 18일 열린 제345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동대문구의 물놀이장 등 주요 시설 운영 개선의 미흡함을 지적하며 동대문구 행정의 반복되는 문제의 실질적인 개선을 촉구했다.
노연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 장안1·2동)은 동대문구의회 제345회 임시회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동대문구 축제와 공공시설의 명칭이 지역 정체성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며 주민 참여형 네이밍 공모전 도입을 제안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관내 소상공인의 창업, 성장, 폐업, 재도전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소상공인지원센터(이하 ‘센터’)를 통해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는 최근 다시 시작된 장마에 대비해 관내 재해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안전관리 실태 점검을 강화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성해란 구의원이 17일 서울 동대문구의회 의장실에서 열린 ‘2025년 베스트 구의원’ 시상식에서 동대문구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나선군)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동대문구공무원노동조합은 7월 17일(목) 오전 11시, 동대문구의회 의장실에서 ‘2025 베스트 구의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치매극복선도단체”로 최종 지정되어 7월 14일(월) 공단 본부에서 현판식을 열고 치매 안심마을 조성 등 지역 어르신을 위한 본격적인 치매극복 협력사업에 동참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꿈자람공동육아방 답십리점이 새단장을 마치고 7월 1일부터 운영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운영하는 ‘건축·주택(아파트)·재건축·재개발·전세사기 관련 법률상담센터’가 구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3년 3월 운영을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약 330건의 상담이 이루어졌다.
서울특별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위원장 김태수, 국민의힘, 성북4)는 7월 11일(금),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SH)사옥에서 공사 출범 및 비전선포식에 참석하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