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가 24일 삼육보건대학교를 비롯한 4개 기관과 ‘자원순환형 마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내 자원순환 시스템 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협약에 참여한 기관은 삼육보건대학교, …
서울특별시의회 심미경 의원(국민의힘, 동대문 제2선거구)이 지난해 12월 ㈜모노리서치에 의뢰해 실시한 「서울시 청년주거 정책에 대한 청년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이하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n…
서울시는 206억 원을 투입하여 상반기 조기폐차 지원을 시작한다. 특히 올해는 5등급의 경우 휘발유‧LPG 자동차도 신청이 가능하고, 3.5톤 미만 5등급 차량 보조금 지원율도 인상된다. 대상차량 검사수수료…
서울 동대문구가 주민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일상 속에서 첨단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울디지털동행플라자’를 휘경동에 조성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디지털동행플라자(이하 플라자…
동대문문화원은 지난 2월 20일 동의보감타워 동대문문화원에서 “2025년 동대문문화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동대문문화원은 문화원 정관 제21조 2항에 따라 매년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전년도 결…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2일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사랑의 교복나눔장터’가 열려 총 7개 학교 참여하여 613점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날 장터에는 졸업생들이 기증한 교복이 깨끗이 세탁…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위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제328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GTX-B,C 노선 청량리역 출입구의 전농동 방향 추가 설치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서울시의 적극적인 대응을 요구하였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임기택)가 21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안보환경 대격변기 통일 공감대 확산방안’ㅇ을 주제로 2025년 1분기 정기회의가 열렸다. 이날 회…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서울시선관위’)는 2월 20일 위원회의를 열고 서울중앙지방법원장인 오민석(吳旻錫) 위원을 제39대 서울시선관위 위원장으로 호선하였다. 오민석 신임 위원장은 제3…
<MG동대문동부새마을금고, 저소득층 위해 백미 1,000kg 기탁>MG동대문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흥식)는 2월 14일(금)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280만원 상당의 쌀 100포(10kg)를 장안1동주민센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