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여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주민이 지역에 필요한 조례를 직접 제안할 수 있는 ‘주민조례청구제도’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5일 ‘이모카세 1호’로 잘 알려진 김미령 셰프를 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2년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5~6일 장안1수변공원과 장안벚꽃길(군자교~이화교)일대에서 ‘2025 동대문구 봄꽃축제’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4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제341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과 조례안 등 일반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서울 성동구가 3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관내 사업장 대상 ‘위험성평가’를 실시하여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한 근로 환경 조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가 구민 정책 만족도 1위에 빛나는 ‘남산자락숲길’을 누구나 손쉽게 찾고 즐길 수 있도록 중구 전역 총 51개 코스를 담은 안내지도 ‘남산이음’을 제작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최근 이어지는 건조한 날씨와 강풍으로 전국 각지에서 대형 산불이 잇따라 발생함에 따라, 산불 예방과 대응체계 구축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대통령 궐위선거 사유 확정에 따라 4월 4일부터 제21대 대통령선거의 예비후보자 등록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서울시설공단은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의 서울 진입로와 상습 정체구간에 사계절 꽃길인 ‘매력정원’을 4월부터 조성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