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 휘경어린이도서관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독서 및 과학 관련 프로그램 2종을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간 무료로 운영한다. 초등학생의 독서지도 및 문해력 향상을 위한“독서토론 글쓰기” 수…
서울 동대문구의 2024년 상반기 퇴직예정 공무원 8명이 제빵사로 변신했다. 2월 1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동대문구 자원봉사센터(답십리제1동 주민센터 4층)를 찾은 이들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호두…
서울 동대문구가 ‘동대문구 2050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한 건물분야 탄소중립 실현 계획’을 수립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계획은 동대문구 건물 분야 탄소중립 실현 정책의 추진 방향을 담은 것…
서울 성동구는 주민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정원을 누릴 수 있도록 관내 곳곳에 일상 속 정원을 만들고 녹지공간을 연결하는 ‘정원도시 성동’ 사업을 추진한다. 최근 전 세계적인 기후 위기와 팬데믹…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2월부터 치매환자 부양가족을 위한 돌봄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 2개소(본소, 분소)를 중심으로 치매환자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인…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이 7일 설 명절을 맞아 ‘다사랑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복지관이 입주해 있는 다사랑 행복센터(청계천로521) 10층 강당에 모인 동대문구 장애…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8일 안성호 청량리체육회 회장이 관내 저소득 고령자를 위한 쌀 10kg 100포(298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안성호 회장은 “어머니께서 만 100세가 되시는 해 …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은 연말과 설날을 맞아 장애인 및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지역본부(본부장 홍제용)는 지난 2월 6일(…
서울시가 설 연휴(2.9.~2.12.)에도 아프면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응급의료체계를 가동하고, 문 여는 병·의원, 약국 등 총 2,500여 곳을 지정·운영한다. 서울시내 응급의료기관 66곳과 종합병원 응…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60일 앞둔 2월 10일부터 선거일까지 누구든지 정당(창당준비위원회 포함)이나 후보자(입후보예정자 포함) 명의로 선거에 관한 여론조사를 할 수 없고, 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