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가 2012년부터 올해까지 10년간 2,074억원을 투입한 마을공동체사업이 막대한 예산 투입에 비해 그 효과가 매우 적다는 지적이 시의회사무처로부터 나왔다. 서울시의회 예산…
서울 동대문구가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관내 취약계층 아동의 가족 195가구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한다. 취약계층 아동이 공평한 출발선에서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경우 시의원(동작2)이 발의한「서울특별시 민간보건의료기관 이용 만성질환자 건강관리 지원 조례안」이 5월 4일(화) 제300회 임시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nb…
서울 동대문구가 구민의 걷기 활성화를 위해 걷기 좋은 길 중랑천을 걷는 ‘다 같이 걷자! 중랑천 한바퀴’ 챌린지를 5월부터 11월 30일까지 7개월 간 진행한다. ‘다 같이 …
서울시의회 김인호 의장이 공공기관 자문변호사의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지방변호사회(회장 김정욱)로부터 3일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해 7월, 서울시의회는…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재식 구의원(장안1동)이 대표발의 한 ‘동대문구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4월 28일(수) 오전 11시에 개최한 제305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최종 통과…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태인 구의원(장안1동)이 대표발의 한 ‘동대문구 청년기본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4월 28일 오전 11시에 개최한 제305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최종 통과되었다. …
▲사)세계거리춤축제위원회(오른쪽/정성운 이사장)과 명지대학교 국제교류처(왼쪽/주성일 처장)이 5월 3일 서울시 민간축제 활성화와 관련된 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세계거리춤축…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은 지난 28일 마스크 12,000장을 주민센터와 북한이탈주민 장애인 기관 등에 전달하며, ‘한반도 종전선언지지 캠페인’을 추진하였다고 밝혔다. &nb…
서울시가 최근 5년간 민주노총 서울본부(이하 “민노총”)에 보조금으로 32억원을 편성했으나, 2020년을 제외하고는 편성된 예산이 전액 불용된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시의회 기획…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