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쾌적한 도시경관 조성과 안전한 보행 환경 확보를 위해 ‘2025년도 간판개선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는 민선 8기 출범 3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를 주민과 함께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다. 구는 오는 7월 1일(화) 오전 11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내편중구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윤영희 서울시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24일 서울시가 추진 중인 ‘킥보드 없는 거리’ 시범사업 운영 현장을 직접 찾아 사업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시민들의 반응을 청취했다. 이날 현장 점검에는 서울시 교통실과 보행자전거과, 개인형이동장치팀 등 관계 공무원이 함께 참여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6월 24일(화), 1사1촌 결연마을인 경기도 포천시 금현 1리 마을을 방문하여 포도 수확철을 앞두고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본격적인 폭염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식탁과 쉼터, 그리고 밤잠까지 빈틈없이 챙기는 ‘여름 복지 대응’에 나섰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26일 전농동 ‘지식의 꽃밭(서울시립도서관 부지)’에서 관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보리 수확 체험’을 진행했다
정서윤 구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 2동, 장안 1·2동)은 지난 20일 열린 제344회 정례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동대문구 내 위원회의 형식적인 위원회 운영 실태를 지적하고 위원회의 실효성있는 개선방안을 촉구했다.
서울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는 양육자와 영유아가 함께 건강한 요리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가족요리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가 충무공 이순신 탄생 480주년을 맞아 이순신 장군의 탄생지로서 역사·문화적 위상을 높이고자 명예도로명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은 병원 내 미니도서관을 새롭게 조성하고, 지난 6월 24일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