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혁우)은 9월 4일(수) 복지관 1층~2층 행사장에서 2019동대문통통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9월 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약령시(약령시 입구~한방진흥센터 인근)에서지역 주민, 사회적경제기업, 예비창업자 등이 첨여하는 ‘제5회 잇다마켓’을 제13호 태풍 ‘링링’이 서해안을 따라 서울 북부에 상륙할 것으로 예측되어 비 바람 등 피해를 우려하여 ‘연기’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제13호 태풍 ‘링링’이 북상 중인 가운데, 4일(수) 오전 11시 30분, 태풍에 대한 선제적 대응을 위해 구청 5층 기획상황실에서 긴급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은 지난 8월 30일 청주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 “제25회 독서문화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서장 마경석)은 4일 오전 경찰서 회의실 ‘채움’에서 제2차 동대문서 반부패 대토론회를 가졌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김석연, 이하 동부병원)은 오는 9월 19일부터 11월 14일까지 8주 간 ‘우리동네 건강지킴이 교육’을 실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추석 명절을 앞둔 4일(수) 오전 11시 나눔상록회(회장 류병호)가 동대문구청을 찾아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은희, 이하 건협 동부) 는 28일(수), 동대문구 정릉천을 방문하여 건강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위한 노랑붓꽃 식재구역 잡초제거 및,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김경 부위원장(비례대표)이 지난 2일 오후 의회 제1대회의실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 양성을 위한 혁신 미래교실 공간설계 토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의 마음을 살뜰히 보듬어 자살을 예방하는 데 주민들과 함께 더 나은 방안을 모색하고자 발 벗고 나선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