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는 8월 20일 개최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정기회에서 서울시의회 신원철 의장(더불어민주당)을 16대 후반기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동대문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함께 공동주택 ‘같이 살림’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일본 수출 규제로 인한 중소기업 및 농업민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경기악화로 상품판매 저하가 우려되는 생활소비재 기업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확산과 수출시장 다변화 지원을 위한 ‘대박람회’가 230여개 기업 참여한 가운데 23~24일 열린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019년 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동대문구 생활안내책자’가 출판 부문(최우수 전자책) ‘동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은 오는 8월 23일(금)부터 9월 6일(금)까지 15일 일정의 제289회 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민병두 국회의원은 19일 초고령시대를 대비하여 전 세계적 금융 불안정 시점에 취약계층 특히 고령층 금융소비자 보호 필요와 연금체계 재설계 안 등 금융기관 역할 등에 대한 ‘초고령사회 대비 포럼, 리스타트 코리아’를 8월 20일(화) 오후 1시 30분 국회의원회관 2층 제9간담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문체육문화센터는 ‘2019 타 클럽간 스쿼시 교류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대학 수시모집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오는 24일(토)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2020학년도 대입 수시 대비 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