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동대문 재능나눔학교’의 2019년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는 9월 7일(토)부터 잠실파크골프장에서 어버이세대, 아들세대 및 손자세대 3대(代)가 함께 소통과 힐링을 할 수 있는 가족스포츠 프로그램으로 2차(하반기) '가족 파크골프 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의 정보 문화 균형발전을 앞당길 5개 권역별 시립도서관 건립계획이 구체화됐다. 서울시는 총 3,100억 원(부지비용 포함)의 예산을 투입해 서남권 2개소(강서, 관악), 동북권(도봉)동남권(송파)서북권(서대문)에 각 1개소를 '25년까지 단계적으로 건립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역 메이커들을 위한 창작?창업 공간 ‘드 간데메’에서 이달부터 올해 12월까지 ‘동대문구 메이커 성장지원 프로그램’ 2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김창규 의장은 8월 12일 의장실에서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라는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여 닥터헬기 인식개선에 힘을 보탰다.
한국학회(회장 권재일)은 오는 8월 31일이면 창립 111돌을 맞는다며 그 의미를 기리는 기념잔치를 오는 8월 30일(금) 오후 5시 한글회관 얼말글교육관에서 갖는다며 부디 오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면 고맙겠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최근 일부 지자체의 민원실에서 폭언·폭행 등 사건이 빈번히 발생함에 따라 민원 담당 직원의 신체적·심리적 피해를 보호하기 위해 안전한 종합민원실 조성에 나섰다.
서울시가 동북권을 서울의 변방에서 경제발전 중심지로 탈바꿈시키기 위해 추진해온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민간투자사업(영동대로 경기고앞~동부간선도로 월릉교)이 한국개발연구원 공공투자관리센터(PIMAC)의 민자적격성 조사를 통과하므로, 사업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은희)가 12일(월) 오후 3시,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를 찾아 저소득층에게 보다 밝은 빛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한 ‘LED조명 교체 성금’을 기탁했다.
서울시가 간선도로와 중랑천으로 단절된 서울숲(이전?철거 예정인 삼표레미콘 공장부지)과 지하철 경의선 응봉역 사이를 연결하는 공중 보행교를 놓는다. 길이 350m, 폭 10m의 ‘보행+자전거 겸용도로’로, '24년 12월 준공 목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