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박은정, 이하 국민권익위)는 연구개발비를 속여 가로챈 행위, 고용안정자금을 부정하게 받은 행위 등 부패행위 및 공익침해행위를 신고한 부패 공익신고자 26명에게 총 1억 7,643만 원의 보상금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해당 신고들로 공공기관에서 회복한 수입금액은 15억 1천여만 원에 달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어린이 식습관 개선 인형극-뚜비와 야채파워’ 공연을 마련했다.
일본정부가 지난 2일 우리나라를 백색국가(화이트리스트, 수출심사우대국)에서 배제하고 수출규제 조치에 나서면서, 국내에서는 ‘일본여행 불매운동’ 분위기가 확산되고 한국을 찾는 일본 관광객 감소 역시 우려되는 가운데,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관광시장의 침체를 방지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을 발표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가 주최하고 교육부·보건복지부가 후원한 <제7회 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 시상식에서 대학?일반부 ‘내가 죽었다(이한울/중앙대학교, 최현욱/중앙대학교, 김한나/서울대학교)’, 청소년부 ‘흡연이 바꾸는 당신의 미래는 안전하신가요?(윤인규/천안월봉고등학교, 이여원/천안월봉고등학교)’작품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가 운영하는 정보화도서관은 50+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심화형 문화예술교육 ‘청춘랜드 그림책 관람차’를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취업과 창업을 준비하는 지역 청년들을 돕기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 인재캠퍼스(회기로 66길)와 답십리도서관(서울시립대로4길 75)에서 8월부터 11월까지 ‘2019년 동대문구 청년 취·창업아카데미’를 무료로 운영한다.
강서구 마을주차장 조성사업이 서울시 ‘10분 동네 생활SOC 사업’ 으로 시범선정됨에 따라 주택밀집지역인 화곡동 일대 주차난 해소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한국건강관리협회 동부지부(이하 건협서울동부)는 오는 11일 바쁜 일상 때문에 건강검진을 못 받으신 분들을 위한 일요검진을 실시할 예정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난 2일(금) 오전 동대문구청 광장 및 홈플러스 동대문점 앞 사거리 일대에서 폭염대비 및 교통사고 발생방지, 대중교통 이용률 높이기 등을 위한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가임기 남녀의 원활한 임신과 출산을 돕기 위해 올해 12월까지 ‘남녀 임신준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