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의 이동권 확보를 위해 지역 기업 대덕운수(대표 문충석), 의성운수(대표 김미애)와 손 잡고 ‘저소득 장애인 돌봄택시 지원 사업’을 8월부터 시행한다.
패밀리장학회(상임고문 주혜원)는 29일 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 중앙본부에서 12개 기업체,병원등과 ‘사회공헌 활동 협력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19년도 제2차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발대식을 지난 7월 22일(월)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운영하는 동대문진학상담센터는 오는 7월 31일(수) 오후 7시 학부모 진학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총무과는 직원들의 감성지수 향상을 통해 자발적인 친절행정 실천을 유도하는 「문화 감성 나들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여름철 식중독 예방을 위한 현장 대응 모의훈련을 지난 7월 23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천년산악회(회장 홍성수)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서준)는 지난 7월 20일과 7월 22일 12시에 각각 관내 경로당 어르신을 모시고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일상 속 예술 활동을 하는 생활예술 동아리들과 함께 ‘동동 동대문구를 열어라~’라는 타이틀로 2019 동대문구 동아리 간담회를 동대문구청 지하2층 사내아카데미에서 진행했다.
서울시의회 전석기 의원(중랑4)이 2019년 도시재생 희망지사업으로 선정된 망우본동 현장거점 개소식에 참석하여 “희망지 사업으로 20년 이상 노후 된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활환경을 정비하여 주민들의 삶의 공간이 쾌적해 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26일(금), 신규 임용된 직원을 대상으로 구정에 대한 이해와 적응을 돕기 위해 1월 1일 이후 임용된 직원 84명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