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가 18일(목) 오후 7시 30분, 서울시립대 음악관 UOS아트홀에서 남녀노소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제5회 동대문 시니어 예그리나 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 지난 10일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건강한 생활 영위를 위한 지원금 2억 원을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은 7월 15일 오전 11시 30분 청량중학교 대강당에서 1학년 약 150명을 대상으로 청량중학교와 함께하는 통일이야기 “한반도 평화와 나의 미래”를 가졌다고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이하 국민권익위)는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19년 제2차 청렴사회민관협의회(공동의장 김병섭 서울대 평의원회 의장, 박은정 국민권익위원장)를 개최하고 지방의회의원 겸직정보 투명성 강화 방안을 제시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 채종일 회장, 소년한국일보 서원극 편집국장을 비롯한 수상 학생 및 학부모, 교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제25회 전국 초등학생 금연 글짓기 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는 ‘동대문구 구민상’ 후보자를 8월 20일(화)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는 7명의 시민감사옴부즈만과 30여명의 조사관들이 시민의 권익을 위해 더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민의 눈과 마음으로 ‘시민’이 청구하는 시민,주민감사처리, 고충민원 조사·처리 및 조정·중재, 공공사업에 대한 감시·평가 등의 역할을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마을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박용범)는 7월 13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전동초등학교 대강당에서 개회한 ‘2019배봉어울림 축제 & 가족걷기 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시는 시(市) 소재 주택(1/2), 건물, 선박, 항공기에 대한 재산세 납부가 7월 16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옴부즈만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신임 옴부즈만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