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이 ‘현장 중심’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직원 및 구민과 간담회를 열고, 지역주민이 즐겨 찾는 주요 장소도 순찰하는 일로 민선7기 2년차를 시작한다.
이날 토론회는 서울시의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혜련 위원장, 서울특별시정신재활시설협회,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한국정신재활시설협회가 공동주관하는 행사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6일(수) 오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서 열린 ‘제9회 2019 대한민국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행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여름방학을 맞은 지역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자기주도학습 캠프-스터디 업’을 운영한다.
서울시동부병원 진단검사의학과 신상용 과장이 ‘대한임상화학회 2019년 춘계학술대회’에서 ‘포스터 연제상’을 수상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김 경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은 지난 21일 제287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서울시가 시급하기는커녕 추가 예산의 필요성과 목적도 불분명하고, 효과도 미지수인 사업들을 추가경정 예산으로 편성하고 있다.”며, “추경 예산에 적합하지 않은 사업들을 과감하게 감액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총재 양재길)가 25일(화) 오전 10시, 동대문구에 저소득 당뇨환자를 위한 ‘혈당측정기 및 시트지’를 기증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공공현수막의 도로변 난립을 방지하고자 저단형 현수막 지정게시대를 확대 설치해 총 50면을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소속 임만균 의원(관악3)은 최근 서울주택도시공사(이하 ‘SH공사’)에서 발생한 성희롱 의혹사건과 관련하여 공사의 안일한 대응방식과 해이한 조직기강을 정면으로 비판하고 나섰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의 취임 1주년을 맞아 7개의 공약들을 살펴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