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부병원(원장 김석연)은 5일 오후 1시부터 병원 앞에서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개원 9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는 오는 6월 10일부터 28일까지 19일간의 정례회를 연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김태수 환경수자원위원장(중랑2)은 6월 4일 서울 청계천로 서울시청노동조합(위원장 안재홍) 회의실에서 노조 임원과 25개 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4일 동대문구자원봉사센터가 경희중학교 3학년 학생 179명을 대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청소년 봉사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정인 의원(송파5)은 6월 4일(화) 오후 2시 서울시청 앞에서 열린 ‘석암재단 비리 투쟁 10주년과 장애인거주시설폐쇄조례 제정 촉구 기자회견’에서 당사자 및 그 가족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민관이 협력해 돌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돌봄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돌봄서비스 사업’을 추진한다.
지난 3일 더불어민주당 민주연구원과 서울연구원 간 업무협약을 두고 지방자치단체 공공연구기관의 독립성과 자율성이 위협받고 있다며자유한국당 서울시의회는 5일 성명을 통해 서울연구원이 시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연구기관인 만큼 정치적 중립을 철저히 지켜야 함에도 불구하고 박원순 시장은 총선을 불과 10개월여 앞둔 시점에서 시민의 싱크탱크를 집권여당의 하부기관으로 전락시켰다고 맹비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유덕열 구청장과 보훈단체장 및 국가유공자 100여명은 4일 오전 10시 40분부터 참전유공자 명비(전농동 150-62 마을마당)를 청소하고 보훈단체장 간담회를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5일(수) 제 24회 환경의 날을 맞아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청량리역 광장에서 '푸른 하늘을 위한 오늘의 한걸음'이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펼친다.
서울시의회 김수규 의원(교육위원회, 동대문4)은 지난 5월 31일, 동답초등학교에서 개최된 아해협의회 회의에 참석하여 아해협의회 활동 개요와 사업 계획 등을 설명 듣고,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