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은희, 이하 건협동부)가 주최한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5.31(금) 보건교육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랑구의 노후 연립주택(2개동, 지상 2층, 총 24세대)을 7층짜리 1개 동의 공동주택으로 정비, 전체 공급세대(28세대) 중 25%인 7세대를 공공임대주택으로 공급하기로 하고 용적률을 200%에서 232%로 상향해주는 '미니 재건축' 사업을 추진하는 서울지역 첫 사례가 나왔다.
2018년 선농대제가 서울문화재단이 의뢰한 용역평가결과 종합달성도 ‘다’ 등급, 공통지표 달성도 ‘다’ 등급, 관람객만족도 ‘다’ 등급을 받았다.
서울시의회 김화숙 의원(비례)은 지난 5월 31일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커뮤니티 케어와 소규모 장애인복지시설의 역할 및 과제’ 정책토론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시교육청이 교장(원장)으로 임용되기 어려운 퇴직을 앞둔 교원들에게도 1인당 5백만원 상당의 자격연수 기회를 제공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마을 해설사와 함께하는 ‘우리 고장 체험활동’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동대문 미술협회가 6월 1일 오전 10시 서울한방진흥센터 3층 강당에서 ‘제6회 동대문 미술대전 시상식’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자원봉사캠프(캠프장 임정자)는 지난 5월 29일 오전 제기동 장학회에 사랑의 장학금을 맡겼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 서울독립문라이온스클럽(회장 임광희)은 지난달 29일 용신동 주민센터에서 박기하 동장에게 사랑의 성금 200만원을 맡겼다.
서울시의회 송정빈 의원(환경수자원위원회, 동대문1)은 지난 31일(금) 청량고등학교에서 열린 ‘청량고 동문 모교방문 직업특강’ 에 일일 교사로 초청되어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량고 동문 모교방문 직업특강’을 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