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휘경2동 주민센터(동장 권경달)에 희망복지위원과 지역 홀몸어르신이 함께 화분을 만드는 ‘행복제작소’라는 특별한 공방이 생겼다.
서울시의회 박상구 의원(도시계획관리위원회, 강서1)은 지난 5월 29일 마곡지구 내 서울식물원을 방문하여 서울식물원장 및 서울주택도시공사(이하 ‘SH공사’)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최근 지역주민들이 제기한 애로사항과 요구사항 등을 점검하고 대응방안을 모색했다
서울 전농2동 적십자봉사회(회장 김은숙)는 햇살이 따가운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농동 로터리에서 ‘2019사랑 나눔 바자회’를 가졌다.
단오(端午)는 일 년 중 해가 가장 긴 탓에 양기가 강한 날로 간주한다. 때문에 악귀를 물리치고 더위를 대비하기 좋은 날로 여겨 예로부터 나쁜 병을 예방하고, 액(厄)을 쫓기 위한 다양한 세시풍속이 전해진다.
건강전도사 아놀드 홍과 함께하는 '100일간의 약속' 34기 최종 오디션이 5월 24일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이하 건협 동부지부)에서 진행되었다.
서울돈화문국악당(예술감독 강은일)’는 6월 4일(화)부터 20일(목)까지 ‘운당여관 음악회’를 열어 고 박귀희 명창의 ‘운당여관’을 현재적 의미로 재현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채유미 의원(노원5)은 5월 29일(수)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특수교육 및 통합교육 지원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정책 토론회’에서 사회자로 나섰다.
서울 동대문구가 30일 오후 4시 구청장실에서 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과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가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소외계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사업’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서울시는 2019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조사한 887,721필지의 개별공시지가를 5월 31일(금) 결정 공시 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복잡하고 이해하기 힘든 대학 입시에 대해 ‘학부모 입시 컨설턴트 양성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