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한국 미술의 메카 서울 인사동을 주요 무대로 우리 고유의 전통문화, 작품전시 및 소개, 미술인과의 만남, 공연 등을 국내, 외 관광객들과 함께 즐기는 2019년 SIIAF 서울 인사동 국제 아트 페스티발(운영위원장 김용모)이 오는 2019년 6월 5일(수) ~ 6월 18일(화)까지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 라메르, 한국미술관, 공평아트, 마루갤러리, 갤러리M 등 총 14개의 갤러리가 참여하여 테마별로 작품이 교체 전시 진행 된다.
전국미아실종가족찾기 시민의모임(회장 나주봉, 이하 전미찾모)과 경희여고 3학년 학생 50여명들은 지난 5월 17일(금) 13시~16시 까지 20여년전 실종된 송혜희양 전단지를 돌리며 청량리 일대서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서울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방학 아르바이트의 꽃’으로 불리는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체험연수에 참여할 연수생 80명을 모집한다.
서울시와 자치구가 여름방학을 맞아 서울시정을 체험하고 사회경험을 쌓을 대학생 아르바이트 1,891명을 모집한다. 총 1,891명 중 서울시는 시 본청과 산하사업소, 소방재난본부 등에서 근무할 425명을 모집·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총경 마경석) 여성청소년과(경정 이주환)에서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17일 경찰서 7층 대강당에서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 선도 활동 유공자 등 55명에 대한 상장 및 감사장과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서울시가 마을과 시장을 연결하는 새로운 도시재생 모델인 ‘전통시장 연계형 도시재생사업’에 착수한다. 올해 안에 시범 사업지 2곳을 선정해 2020년부터 사업을 본격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대문지구협의회(회장 황영순)가 21일 오전 11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적십자 장수기원 효 잔치’를 개최하고, 70여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회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식사대접에 이어 보행시 편리한 ‘실버카’를 전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