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는 향초 불 화재 중 부주의(99%)가 초불 피워 둔 채 방치 시 화재위험이 발생한다며 특이화재 유형인 향초 불 화재 통계를 발표했다.
전철수 전 시의원이 16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자유총연맹 서울시 동대문구지회 제9대 회장에 취임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가 제287회 임시회 기간중인 5월 14일 3차 본회의를 정회하고 실시한 ‘주요시설 현정 확인 결과보고’ 결과 문제가 많다는 시각을 가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강숙 의원이 휘경2동 소재 유수지에 대해 서울시에서 8억 1천만원의 용역비를 확보하여 저류조 등을 설치하고 저류조 상층부 체육시설 등 주민편의 시설을 지어 활용할 수 있음에도 관련 부서의 대책 등이 없다며 집행부를 질타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6일 사회적기업 ‘사랑의 자전거’와 함께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재생자전거를 22대를 기증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5월 16일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한 후 지난 5월 10일부터열린 7일간의 일정의 제287회 임시회를 마쳤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권순선 의원(은평구3)은 14일 오후 서울특별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미래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학교공간 혁신 정책 토론회’를 성황리에 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난 15일(수),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초대해 지역의 관광명소를 체험하는 ‘2019 동대문구 외국인 팸투어’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는 신승호 주무관이 5월 15일 웨딩헤너스에서 열린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에서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는 이강숙 의원이 5월 15일 웨딩헤너스에서 열린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에서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