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휘경어린이도서관(이하 도서관)은 4월 한 달 동안 ‘도서관, 어제를 담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짓다’를 주제로 제55회 도서관주간 행사를 진행하였다.
성중기 시의원은 지난 5월7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 ‘영동대로 복합개발 관련 고속철도 도입을 위한 토론회’에 토론자로 참석, 영동대로 지하복합환승센터 내 KTX 승강장 설치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서울시와 국토교통부의 전향적인 재검토를 촉구했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는 오는 5월 9일부터 의회 본회의장에서 총 13회에 걸쳐 관내 초·중·고교생 1,300여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의회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총경 마경석) 교통과는 지난 5. 3.(금) 청량리역 광장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지난 3월 대도시권 광역교통위원회 출범하고 수도권교통본부 조합회의의 기존 업무를 위원회로 이관 후 조합을 폐지하는 내용의 ‘해산 기본계획’을 확정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4.8일(수)부터 28일(화)까지 정보화추진사업, 공공서비스지원사업, 환경정비사업 부분의 ‘2019년 하반기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총 163명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연화사 내에 마련된 회기마루 작은도서관이 7일 오전 11시 30분 유덕열 구청장, 장명 연화사 주지 스님, 오중석 시의원, 오세찬 구의회 부의장, 신복자 임현숙 이순영 손경선 구의원과 회기동 주민자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을 가졌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이하 매니페스토본부)는 110여일간 진행했던 “민선7기 기초단체장 공약실천계획서(로드맵) 평가”에 대한 최종결과를 발표하였다.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정우택 시험장장)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지역사회 안전가치 전파를 위해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규백 서울시당위원장, 윤관석 인천시당위원장, 김경협 경기도당위원장 공동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한 ‘수도권 균형발전을 위한 GTX-B노선 추진현황과 향후과제 대토론회’가 7일(화) 오전 10시 국회 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