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장상기 의원(교육위원회, 강서6)은 지난 22일부터 3일간 진행된 제286회 임시회 교육위원회에서 서울시교육청 조희연 교육감을 비롯하여 주요 실·국장으로부터 주요 업무보고를 받았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 100세 시대를 맞아 꾸준히 증가하는 평생학습에 대한 구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지속가능한 평생학습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동대문구 평생학습관을 오는 4월 29일 오후 3시 30분에 개관식을 개최한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와 소년한국일보가 교육부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제25회 전국 초등학생 금연글짓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3일(화)부터 25일(목)까지 3일간 지역 내 모든 어린이집의 보육 교직원 1200여 명을 대상으로 소양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지방분권TF 김정태 단장(서울시의원)은 개정령(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한 것에 대해 “지방분권을 위한 현 정부의 많은 노력들이 있었지만, 아직까지 피부에 와닿는 변화는 없었다. 그런 면에서 이번 개정령(안)의 국무회의 통과는 지방분권의 단계적 실현을 불러올 것이다.”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문체육문화센터는 아름드리주간보호센터와 연계하여 지난 4월 19일(금) 센터 앞 광장에서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위원장 김창원)는 최근 재개관한 돈의문 박물관마을을 임시회 기간 중인 4월 23일 현장방문해 박물관마을의 활성화를 놓고 다각도의 열띤 토론을 벌였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 휘경2동 주민센터는 지난 20일(토), 쾌적하고 안전한 보행환경을 만들고 도시의 미관도 개선하기 위해 ‘우리 동네 벽화 그리기 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문체육문화센터는 아름드리주간보호센터와 연계하여 지난 4월 19일(금) 센터 앞 광장에서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서울희망 대학 장학금’은 저소득층 대학생에게 균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연간 최대 200만원의 등록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2년도에 시작해 그간 25,159명의 장학생을 배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