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학교에 다니지 않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싶어도 가까운 곳에 지원을 받아주는 기관이 없어 자원봉사활동을 하지 못하거나 먼 곳까지 가야 하는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
오중석 서울시의원(교통위원회, 동대문2)이 대표 발의한 ‘서울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안전 증진 조례안’에 대한 공청회가 지난 4월 19일(금) 오후3시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김창규 의장이 20일 제기동 선농단에서 봉행된 ‘2019선농대제’에서 아헌관으로 참여했다
서울 동대문문화재단(대표 구본호)이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문화재청 서울시 동대문구가 후원한 ‘2019선농대제’가 20일 토오전 10시부터 제기동 선농단(사적 제436호)에서 봉행됐다.
서울 동대문구와 지난해 9월 특별법에 따라 설립된 ‘대통령소속 군사망사고진상규명위원회’(위원장 이인람)는 군대에서 발생한 억울한 사망사고를 대상으로 유가족과 목격자 등의 신청을 받아 공정하고 객관적인 조사로 진실을 규명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며 신청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동대문구지회(지회장 최중석)은 19일 오전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및 문화축제’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위원장 김태수, 중랑2)는 제286회 임시회 4월 19일 첫 상임위원회 회의에서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미세먼지 대책 소위원회 구성 결의안”을 가결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8일(목) 오후 2시 30분, 구청 5층 기획상황실에서 ‘2019년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김창규 의장은 19일 오전 10시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및 문화축제’에 참석하여 격려했다.
서울시의회 최정순 의원(환경수자원위원회, 성북2)은 지난 17일 제286회 임시회 시정질문에서 ‘정릉동 공영차고지’에 대한 주민들의 첨예한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박원순 시장에게 개선책을 마련해 줄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