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3일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4월은 법인지방소득세 신고 납부의 달로 서울시내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2018년 12월 결산법인은 4월 30일(화)까지 전자신고(이택스나 위택스) 또는 사업장 소재지 구청에 방문신고를 통해 법인지방소득세를 신고 납부해야 한다.
서울 동대문구가 오는 20일(토), 제기동 선농단(사적 제436호)에서 동대문문화재단 주최로 올해 농사의 시작을 알리는 ‘2019년 선농대제’를 봉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신원철 의장은 4월 12일(금) 오전 10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지방의회 위상정립을 위한 지방자치법 개정 토론회”를 홍익표 국회의원, 정병국 국회의원, 김광수 국회의원, 심상정 국회의원과 공동으로 개최하였다.
서울시의회 유용 위원장(기획경제위원회 동작4)은 기획경제위원회 위원들과 함께 4월 11일(목)에 서울시북부기술교육원을 기습 방문해 운영주체가 변경된 3월 이후의 업무상황을 보고 받고 교직원, 학생들의 고충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서울시의회 오한아 시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 노원1)과 서울특별시 문화본부, (사)전통공연예술연구소는 ‘2019년 서울특별시 국악발전 및 공연활성화 정책 토론회’를 개최하였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휘경어린이도서관은 동대문구청 도시전략과가 주최하는 ‘사람 책 열람 행사’를 5월 9일(목), 10일(금) 10시~12시 2일 동안 4회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지역자활센터 자활기업 ‘충만클리닉’이 2018년 11월 자활기업 설립과정 교육 이수 후 동대문구청의 승인을 거쳐 점포임대, 차량구입, 시설 등 창업자금을 지원받아 창업하였다.
동문장애인복지관 (관장 이성복)은 지난 11일 장애인의 권리 실현과 더불어 아름다운 사회 조성을 위한 홍보대사로 영화배우 지대한과 여민선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11일(목) 오전, 청렴 리더십 확립과 소통하는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5급 이상 간부 61명을 대상으로 ‘간부 공무원 청렴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 |